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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] 에서 [주문취소]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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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판매자에게 문의하기
- [상품 상세 페이지> 배송/교환/반품 안내 > 판매자 정보란]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
- [마이페이지 > 주문 목록> 상품 선택> 배송/교환/반품 안내> 판매자 정보란]에서 연락처 확인
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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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
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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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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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, 개인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.
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'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'로 인증 후 결제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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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용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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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무이자 가능 여부는 주문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을 선택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 시에도 카드 설정란 아래를 보시면 [무이자 할부 및 할인 혜택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무이자할부 혜택은 매월 새롭게 변경되며, 카드사 별로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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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대기중 상태란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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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아직 입금하지 않은 상태를 뜻합니다.
주문 후 발급받은 일회성 가상계좌로 주문금액을 입금해 주시면 "결제완료"상태로 변경되며
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및 티켓사용이 가능합니다.
※ 입금이 지연될 경우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며, 주문 후 입금기한(최대 24시간) 이내 입금하지 않으면자동 취소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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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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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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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.
단,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
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.
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: 5년
-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: 3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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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를 여러개 사용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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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, 정확한 안내를 받기 위해서는
1인당 1개의 아이디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.
회원 가입 후 첫 주문/결제 시에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.
이미 가입(인증)된 회원 아이디를 찾길 원하신다면, [아이디 찾기] 에서 본인 확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본인 인증이 된 아이디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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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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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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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폰번호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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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편회원은 회원정보 변경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로 발송되는 인증번호 인증 후 휴대폰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동일한 휴대폰번호로 가입되어있는 다른 간편회원 아이디가 있을 경우 해당 휴대폰번호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.
또한, 휴대폰번호를 여러 차례 변경 시도할 경우 일정 기간 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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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시 할인쿠폰 적용을 못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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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폰은 결제 단계에서만 적용 가능합니다.
주문 결제 완료 후 쿠폰 적용은 불가하며,
쿠폰 적용을 원하실 경우, 쿠폰 미 적용 주문 건을 취소 후 재 주문하여 결제단계에서 쿠폰 적용해야 합니다.
(단, '결제완료' 상태에서만 '즉시 취소' 가능합니다.)
※ 반드시 '주문취소'가 반영되었는지 확인 후에 재 주문 바랍니다.
※ 쿠폰 적용을 못하신 주문건의 상품이 발송되어 해당 상품 반품 시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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